본업하는 도시곰

부산/양산 웨딩홀 - 더 지펠리체

도시곰 2023. 8. 25. 11:57
728x90

* 23년 8월 기준

* 사진 작가의 기준에서 작성되었습니다.

 

 

 

남양산 IC 바로 앞에 있는 더 지펠리체 웨딩홀입니다. 지하철 남양산역, 양산역에서 가깝기는 하나 대중교통으로 편한 곳은 아닌 듯 합니다.

 

조금 부끄럽지만 이 일을 10년이나 했음에도 이제서야 운전을 시작해서, 양산/울산/창원/김해/영도 이런쪽 촬영은 거의 배정받질 못해서 안다녀보다가 최근 들어서야 다니게 되어서 새로운 웨딩홀들을 다니니 즐겁더군요.

 

 

 

 

상당히 넓은 웨딩홀이였습니다.

부산 안에서는 이정도 사이즈가 나올려면 헤리움/그랜드모먼트마리나/k/더펄 웨딩홀 정도이겠네요. 특이하게도 단상 뒤로 큰 화면이 있고, 해당 화면이 반으로 갈라지며 저기서 등장도 가능합니다.

 

 

 

 

단상 계단의 수가 많지 않아, 촬영자 입장에서 원판 촬영시 조금 불편함은 있었으나, 넓고 깔끔한 디자인이여서 개인적으로 상당히 만족하며 즐겁게 촬영했습니다.

 

 

 

 

 

대기실은 좋은 편입니다. 막 넓거나, 막 좁지도 않고, 디자인도 무난합니다. 홀에서 스냅 촬영을 못하면 연출 사진들이 조금 단조로울수는 있을 듯 합니다.

 

 

 

 

 

 

로비는 조금 작은편인 듯 하나, 단독홀이고 홀이 넓기 때문에 바로 들어가서 대기를 한다면 괜찮을 듯 합니다. 제가 촬영 간 날은 예식이 하나 뿐이여서 확인은 못했지만 1시간 단위 예식이면 조금 북적거릴 것 같고, 1시간30분이나 2시간 단위 예신이면 매우 메리트 있을 듯 합니다.

 

 

 

 

 

폐백실 컨디션은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뷔페를 제외하고는 모두 같은 층에 있어서 동선도 상당히 용이합니다. 뷔페는 먹어보지 못해서 퀄리티는 모르겠네요.

728x90